thumb
복합 울산광역시 남구

제11회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와 함께 하는 루체현악앙상블 정기연주회 [울산]

2024년 5월 12일 - 2024년 5월 12일

공연시간

2024년 5월 12일, 2024년 5월 12일

좌석 및 가격
문의전화

052-266-8282

관람소요시간

약 1시간

출연자

김다미

이경호 등

아티스트 소개

송숭주

프로그램 소개

[공연소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The Four Seasons Recomposed by Max richer" 공연은 단순한 음악회를 넘어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공연을 하는 루체현악앙상블은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수준 높은 협연기획공연과 클래식공연의 경계를 넓히고 있는 울산대학교 음악대학 출신 울산청년클래식예술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공연은 한국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서울대학교의 김다미 교수가 협연으로 함께하고, 음악과 시각 예술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무대에 선보일 이머징 미디어아트는 유니스트 디자인학과의 이경호 교수 연구팀이 각 계절의 변화와 음악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창조하였고, 무대 뒷배경에 투사된다. 연구팀은 12개 악장의 분위기에 맞게 계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관객들에게 세밀하고 풍부한 음악적 경험을 제공한다. "The Four Seasons Recomposed" 는 단순한 클래식 공연이 아닌,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과 이머징 미디어아트가 융합된 종합 예술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순간을 약속한다. 지금 바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하시고 이 독특하고 특별한 예술의 향연을 경험하세요!

상세이미지
extra-thumb

옴니스피아노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pp Store Google Play